본문 바로가기
행복으로 가는 마음법

나의 장점 찾기 (장점, 잘하는 것, 마음법)

by Smile양 2024. 1. 14.

안녕하세요. Smile 양입니다^^


여러분들은  장점/잘하는것이 무엇인가요?
사람마다 장점/잘하는것/기질이 꼭 있다고합니다.


Smile양은,
'한다고 마음먹으면 어떻게든 해내는 것'
기질이 있습니다.

공부안하다가 공부 잘하고 싶어서 전교권으로 올라갔던 기억
친구들 어렵다고 포기한 자격증 시험 세번째 도전해서 합격한 기억


평생을 생각없이 멍때리고 살았는데,
한번씩 맘 먹으면 해냈던 기억이 있어요.

그런데,
장애물이 있어요.
낮은 자존감/자신감/자기확신, 게으름
그리고 눈에 안보이는 업/카르마

전 제가 가지고 온 장점/기질을
제대로 풀어먹고 살아본적 없어요.
마음법을 만나기 전의 저는,
늘 못한다고 자책하고
비난하며 살았고
그 습을 쓰기 싫어도
강하게 쓰곤 했어요.

그래서 마음법이 좋고 사랑합니다.
부정의 기운을 정화해주시고,
운명을 바꿔주시고 계신걸
스스로 느끼고 있거든요.

 

나의-장점-찾기



굳밤하세요😊🌕